이슈와뉴스

하트-하트재단,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

하트-하트재단,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2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함께해요!

24일, 하트-하트재단은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캠페인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고고챌리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근본적으로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 1가지와 할 수 있는 1가지, 총 2가지를 약속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여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올 초 환경부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캄보디아 아동 실명예방 캠페인을 후원하는 록시땅(L'OCCOTANE)에게 지목 받은 하트-하트재단은 생활 속 텀블러 사용과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을 통해 더불어 함께하는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하였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음악적 재능이 있으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발달 장애인을 고용하고 있는 세종병원과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 생계의료비를 후원하는 미니골드를 지목했다.

한편,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하트-하트재단에서 직원들과 함께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장은 “생활 속 환경보호는 남을 도와주는 게 아니라 나 자신과 우리 모두를 위한 것”이라며 “우리사회가 다음 세대를 위해 노력하는 작지만 큰 실천이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