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악의 화재, 반드시 막아야 한다!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 3월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지상 최악의 화재, 반드시 막아야 한다!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 3월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리얼 재난 블록버스터의 탄생!

끝이 보이지 않는 최악의 화재 속 한 팀이 된 6명의 소방 대원들의 사투를 그린 화염 재난 블록버스터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겉잡을 수 없는 화재 속에서 망설임 없이 불길로 뛰어든 소방관들의 필사의 사투를 담은 영화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가 오는 3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는 사상 최악의 산불이 번진 화재 현장 속,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불길과 맞서는 6명의 소방 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화염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는 모든 것을 휩쓸어버린 산불이라는 최악의 재난을 역대급 스케일과 긴박한 스토리를 통해 리얼하게 구현해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5.5억달러의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는 영화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와 거대한 스케일뿐만 아니라 세트장에서 CG가 아닌 실제로 화재를 구현해 낸 명장면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재난 블록버스터 장르의 탄생을 예고,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벤허>, <캣츠> 등 대작 영화를 제작한 역대급 제작진의 참여로 탄탄한 작품성을 보장하며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가 그려낼 독보적인 재난 블록버스터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생사의 갈림길에 놓인 사람들을 안전하게 대피시키기 위한 소방 대원들의 필사의 사투는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제공하는 한편, 소방관들의 숭고한 희생을 담아낸 깊이 있는 스토리는 코로나 19로 고난의 시기를 겪어온 관객들에게 위기를 극복하는 자들이 선사할 따뜻한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의 티저 포스터는 가장 먼저 암흑 속 거대한 화염을 연상시키는 이글거리는 붉은 빛의 색감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회색 빛이 감도는 어두운 검은 배경은 화염 속에 흩날리는 연기를 떠올리게 하며, 평화롭던 일상을 덮친 사상 초유의 재난을 짐작케 한다. 거대한 화염 속에 서있는 소방관의 뒷모습에서 굳은 의지와 결연함이 느껴지는 가운데, 포스터 상단에 가득 들어찬 ‘리얼 재난 블록버스터’라는 카피는 3월 극장가에 찾아올 단 하나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의 탄생을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상 최악의 화재 속 반드시 구하겠다는 목표 하나로 한 팀이 된 6명의 소방 대원들의 리얼한 사투를 담은 독보적 화염 재난 블록버스터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는 오는 3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