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 개최 안내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 개최 안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골프시즌을 앞두고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이다.

또한 참가업체인 크랭크골프, 그랜드기어, 리요골프는 2021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특히 500야드도 쳤던 초장타자 팀버크와 국내에서도 장타 선수로 유명한 모리스 알렌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크랭크골프가 국내 골프 박람회 최초로 더골프쇼에 참가하며, 기가골프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그랜드기어 DGT 시타회도 열린다. 그랜드기어 DGT 클럽은 최고급(6-4)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며 구매 후 바로 라운드를 나갈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해 풀세트로 현장 판매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세텍,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관람객 입장 시에는 QR코드를 인식한다. 또한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간호 인력 상주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한편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받은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1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을 통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골프쇼 전용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를 매일 갱신,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