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홀딩스, 기름기는 ‘쏙’ 물기는 ‘싹’ 잡아주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 출시

MSS 홀딩스, 기름기는 ‘쏙’ 물기는 ‘싹’ 잡아주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0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흡수력과 도톰함이 장점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가 도톰한 3겹으로 더 많은 기름과 물기를 흡수할 수 있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은 강력한 흡수력과 도톰함이 장점이다. 3겹으로 도톰하게 제작된 것은 물론 데즐(DESL, Double Embossed Synchronized Lamination) 엠보싱 공법이 더해져 한 장만으로 많은 양의 기름과 물을 흡수할 수 있다. 또 펄프는 100% 천연 펄프 및 무형광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설날에 기름기 많은 음식을 준비한 뒤, 프라이팬의 잔여 기름을 닦거나 각종 튀김 요리 받침용으로도 유용해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MSS 홀딩스는 키친타월은 음식이 닿는 조리 기구나 기름 흡수를 위해 음식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다며 합리적인 양으로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코디 안심 천연펄프 3겹 키친타월을 명절처럼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서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