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 (다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지켜줄게’ 발매

DANI (다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지켜줄게’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2.2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여섯 번째 OST ‘지켜줄게’가 ‘DANI (다니)’의 목소리로 발매된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주인공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서 만나서는 안 될 남자를 가려낼 청진기를 갖게 된 여자들의 절대 공감 스릴 만점 러브 코미디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6 'DANI (다니)'가 부른 '지켜줄게'는 80년대 음악의 분위기와 정서를 연상케하는 악기들 톤으로 연주된 팝 발라드 편곡과 전통 R&B풍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다양한 OST 활동으로 매번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DANI (다니)'는 tvN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에서 매회 엔딩 신(scene)마다 나온 기타 스트로크로 궁금증을 자아낸 화제의 곡 '넌 따뜻해'를 부른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이번 드라마 OST의 배급사인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허남순) 측은 “ 'DANI (다니)'의 담담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와 직설적인 어조로 사랑을 전하는 가사말이 더해져 드라마의 내용을 잘 표현해 준 곡이다.”라고 전했다.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6 ‘DANI (다니)’의 '지켜줄게'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