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픽’ 최유리, 15일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우리만은’ 트랙리스트 공개 … 발매는 15일

‘아이유 픽’ 최유리, 15일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우리만은’ 트랙리스트 공개 … 발매는 15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2.1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유리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 ‘우리만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최유리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우리만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최유리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한 타이틀곡 ‘우리만은’과 5곡의 수록곡이 공개되어 이번 앨범에 담겼을 최유리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최유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우리만은’은 최유리가 생각하는 ‘우리’의 의미와 ‘우리’로서 원하는 것들을 모두 담은 앨범으로, 6곡의 트랙이 최유리의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지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푸념’을 통해 제2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최유리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동그라미’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최유리는 미니앨범 ‘동그라미’에 수록된 전곡과 싱글 ‘동네’, ‘답장’ 모두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는데, 노래와 가사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아이유의 SNS에 최유리의 ‘모닥불’, ‘굳은살’의 스트리밍 인증샷이 게재되어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최유리는 Mnet의 프로그램인 ‘포커스 : Folk Us’에 출연, ‘왜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셨는지 충분히 알 것 같아요’라는 평가를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최유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우리만은’은 1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