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그대로, 투명하게’ 페리에 라임, 피치 500㎖ 투명 페트 신제품 출시

‘페리에 그대로, 투명하게’ 페리에 라임, 피치 500㎖ 투명 페트 신제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1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칼로리, 0설탕, 100% 내추럴로 탄산 특유의 톡 쏘는 느낌이 주는 ‘상쾌함’과 플레이버의 ‘향’이 조화

프랑스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라임, 피치 500㎖의 투명 페트병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신제품은 0칼로리, 0설탕, 100% 내추럴로 탄산 특유의 톡 쏘는 느낌이 주는 ‘상쾌함’과 플레이버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다.

페리에는 투명 페트병 외에도 시그니처 제품인 ‘330㎖ 유리병 라인업(플레인, 레몬, 라임, 피치)’과 200㎖(플레인, 레몬, 라임) 및 750㎖(플레인)을 판매하고 있다.

페리에 국내 공식 수입원 커피앤칵테일(CNC)는 페리에는 초록색 페트병 국내 출시 이후 자원재활용법을 준수하기 위해 투명 페트병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페리에의 매력인 강한 탄산을 투명 페트병을 통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페리에 라임, 피치 투명 페트 500㎖ 신제품은 페리에 공식 수입사 CNC가 직접 운영하는 씨유씨몰(CUC Mall)과 온라인 쇼핑몰 등 온라인과 코스트코, 백화점,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