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2020 기프트 컬렉션 론칭

네타포르테, 2020 기프트 컬렉션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1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의 미학을 기념하는 네타포르테만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네타포르테는 ‘보답하는 선물’이라는 테마의 관련 기프트 컬렉션을 11월 9일 론칭했다.

이 컬렉션은 연말 기프트 목록에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완벽하게 선별된 아이템들과 함께 나눔의 미학을 기념하는 네타포르테만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판매 수익의 20%는 브랜드가 장기적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는 국제 구호 비영리 단체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Women for Women International)에 전달, 전쟁으로부터 생존한 여성들의 삶의 재건하도록 돕는다.

동시에 네타포르테는 우정과 보답하는 선물이라는 주제에 이어 최초의 ‘골든 티켓(Golden Ticket)’ 이벤트를 마련, 당첨되는 고객은 네타포르테에서 사용 가능한 250파운드의 크레딧을 상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동시에 사랑하는 이에게도 동일하게 250파운드의 크레딧을 전달할 수 있다. 11월 25일부터 12월 25일까지의 전 세계 각지 주문 건을 대상으로 총 30개의 골든 티켓이 발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네타포르테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맞춤형 AR 필터를 출시한다. 세계 각지의 유저들이 필터를 사용한 포스트를 공유할 때마다 네타포르테는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에 1파운드씩을 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