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너만 몰라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2)’, 5일 발매

이민혁 ‘너만 몰라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2)’, 5일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1.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용화에 이은 두번째 주자는 ‘취기를 빌려’ 원곡보컬 이민혁
나를 사랑한 스파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2 이민혁 ‘너만 몰라’가 5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로코킹’ 문정혁, ‘케미여신’ 유인나, ‘반전매력’ 임주환 등이 출연해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 10월 29일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첫 번째 주자로 발매된 씨엔블루 정용화의 ‘키스해볼까?’에 이어 두번째로 발매되는 ‘너만 몰라’는 B1A4의 산들이 불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취향저격 그녀’ OST ‘취기를 빌려’의 원곡 보컬,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참여했다.
 
편안한 느낌의 R&B 발라드 곡 ‘너만 몰라’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 4회의 회상 씬에 삽입되어 주인공 지훈(문정혁 분)과 아름(유인나 분)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영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는 앞으로도 화려한 라인업과 좋은 곡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