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새롭게 1위 등극

예스24,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새롭게 1위 등극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0.2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5' 2위 차지

예스24 10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5>는 두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여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6>와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2021년을 전망한 <트렌드 코리아 2021>은 두 계단씩 하락해 각각 3위와 4위로 나타났다. 미국 두 개 주의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김유진 변호사가 전하는 새벽 기상의 힘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는 두 계단 내린 5위다.

코로나 블루로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되는 도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류시화 시인이 15년 만에 엮어낸 사랑과 희망을 깨우는 아름다운 시 모음집 <마음챙김의 시>가 9위를 유지했고, 방송인 유병재가 <블랙코미디> 이후 3년 만에 출간한 삼행시 모음집 <말장난>은 출간과 동시에 13위를 기록했다. 4년 만에 돌아온 공지영 작가의 에세이 <그럼에도 불구하고>가 전주와 동일한 15위, 정신과 의사가 전하는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조언 <매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책>이 19위를 차지했다.

텀블벅 펀딩 1812% 달성, 전자책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로 화제를 모은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는 6위, 배우 정유미, 남주혁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로 영상화된 정세랑 작가의 <보건교사 안은영> 리커버 특별판은 11위를 유지했다. YES24 독자가 선정한 ‘2020년 한국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 손원평 작가의 <아몬드>도 전주와 동일한 14위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이 7위,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 양장 리커버 에디션은 8위다.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최신작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은 10위를 기록했으며, 철학자 도올 김용옥이 설명하는 노자 철학 <노자가 옳았다>는 12위를 차지했다.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시리즈의 신작 <그리스 로마 신화 19>가 16위, 인기 유튜브 채널 ‘급식왕’의 이야기를 만화로 그린 <급식왕GO 1>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17위에 올랐다. 종합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폴리매스>는 여섯 계단 내린 18위, 무라카미 하루키가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저술한 논픽션 <고양이를 버리다>는 한 계단 내린 20위다.

전자책 분야는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21>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넷플릭스 드라마로 제작된 정세랑 작가의 <보건교사 안은영>이 2위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