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1 기현(몬스타엑스) ‘To Be With You’ 발매

KBS 수목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1 기현(몬스타엑스) ‘To Be With You’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라랜드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첫 번째 OST가 10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을 비롯해 김주헌, 이순재, 예지원, 신은수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도도솔솔라라솔”OST PART. 1 ‘To Be With You’는 몬스타엑스 기현의 보컬이 돋보이는 신나고 경쾌한 시티팝 style의 곡이다. 밝은 분위기로 드라마의 느낌을 더욱 청량하게 도와주는 감초 역할을 하며 몬스타엑스 기현의 음악적 변신도 엿볼 수 있는 기대작이다.
 
작곡가 ‘우지훈’과 음악감독 ‘박세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이 곡은 그들이 음악적 스펙트럼을 잘 보여준다. 유쾌한 분위기의 ‘도도솔솔라라솔’과 어울리는 이 곡의 귀추가 주목된다.
 
'도도솔솔라라솔'은10월 7일 밤 9시 30분에 KBS2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