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에이스), 스포티파이 이어 TIDAL K-POP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 선정

A.C.E(에이스), 스포티파이 이어 TIDAL K-POP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 선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9.0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 ‘월드클래스’ 보이그룹! 글로벌 집중 조명 받았다
A.C.E(에이스
사진 : TIDAL, 비트인터렉티브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스는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TIDAL’의 K-POP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JAY-Z와 비욘세가 운영하고 있는 스트리밍 음악 플랫폼인 TIDAL 내 ‘Boy Bands: K-Pop Kings’라는 이름으로 소개된 플레이리스트에는 에이스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엑소, 슈퍼엠 등 한류를 대표하는 보이그룹들과 떠오르는 신인 보이그룹들이 소개됐고 에이스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메인 커버를 장식했다.
 
이에 빌보드 K-POP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제프 벤자민은 SNS를 통해 에이스의 TIDAL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 선정 소식을 공유하며 “그들에게는 자격이 있다. 에이스의 새로운 앨범은 굉장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앨범 판매량에서도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에이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은 지난 7일 아이튠즈 K-POP 앨범 부문에서 BTS(방탄소년단)와 슈퍼주니어 D&E를 제치고 2위를 기록했다. 같은 차트에서 발매 첫날 1위를 기록했던 에이스는 3위권 이내 성적을 꾸준히 유지하며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에이스는 데뷔곡 ‘선인장’부터 독보적인 실력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다른 K-POP 그룹들이 도전하지 않았던 시도를 거듭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끊임없는 모험으로 새로운 한류 주역으로 조명 받고 있는 에이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성과에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