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올여름 반바지 스타일링법

컬럼비아, 올여름 반바지 스타일링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7.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트렌드로 떠오른 버뮤다 팬츠부터 과감한 트로피컬 패턴과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숏팬츠를 활용한 썸머 스타일링 제안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올여름 트렌드로 떠오른 버뮤다 팬츠부터 과감한 트로피컬 패턴과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숏팬츠를 활용한 썸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반바지는 여름철 대표 패션 아이템 중 하나다. 최근 공직 사회를 비롯한 많은 기업에서 반바지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것을 허용하는 분위기다. 이와 함께 일상생활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의 반바지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컬럼비아가 스타일과 활동성까지 겸비한 바캉스룩을 찾는 이들을 위해 남성용 ‘백캐스트 III 워터 쇼츠’와 여성용 ‘백캐스트 워터 쇼츠’를 추천한다. 비비드한 컬러감을 강조해 휴양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다. 허리 부분에 전체 이밴드를 삽입해 신축성을 높였으며 자외선 차단 기술인 ‘옴니쉐이드(OMNI-SHADE)’를 적용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그래픽 티셔츠나 반팔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휴양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짧은 기장이 부담되거나 출근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반바지를 찾는다면 컬럼비아 ‘로아탄 드리프터 워터 쇼츠’를 제안한다. 무릎까지 오는 기장의 버뮤다 팬츠로 피케 셔츠와 함께 매치해 입으면 포멀하면서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발수 가공 기술인 ‘옴니쉴드(OMNI-SHIELD)’와 자외선 차단 기술인 ‘옴니쉐이드(OMNI-SHADE)’를 적용했으며 바지 안쪽에는 이너 브리프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

‘슈퍼 백캐스트 워터 쇼츠’는 여름을 상징하는 트로피컬 패턴의 프린트가 바지 전체에 적용됐다. 생동감 넘치는 이국적인 프린트로 그 어떤 아이템보다 완벽한 휴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막아주는 ‘옴니쉐이드(OMNI-SHADE)’ 기술을 적용해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면 소재의 심플한 티셔츠와 코디하면 청량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쾌적하면서도 활동성이 보장되는 반바지가 인기라며 다양한 컬러와 패턴, 기장의 반바지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