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메카시티:ZERO’ 밀라 공주님 스킨과 2개의 새로운 시스템 등장

넷이즈, ‘메카시티:ZERO’ 밀라 공주님 스킨과 2개의 새로운 시스템 등장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7.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뜻하고 우아한 자태, 밀라 공주님 등장

넷이즈가 22일 ‘메카시티:ZERO’의 7월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밀라의 새로운 스킨 ‘밀라 공주님’과 배틀을 더욱 뜨겁게 할 2개의 새로운 시스템이다. 얼마 전 개막한 S5 ‘여름 운동회’가 팬들의 호평을 받은 가운데 이번 업데이트도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산뜻하고 우아한 자태, 밀라 공주님 등장

밀라 공주님을 위해서는 여름에도 산뜻함을 유지해야 한다. 분홍색과 보라색의 조합, 오프 숄더 디자인의 드레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귀여운 왕관을 쓰고 가볍게 땋은 머리를 찰랑이며 인사하는 공주님이 여름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넷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밀라의 새로운 스킨 ‘밀라 공주님’을 상점에 새롭게 선보인다. 게임 속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밀라의 새로운 스킨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프린세스 밀라’와 함께 승리를 쟁취해보자.

한편 넷이즈는 S5 시즌 시작과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랜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7월 23일부터 29일까지 플레이어는 랜덤 할인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4개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2개의 새로운 시스템 등장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개의 새로운 시스템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커리어 시스템’은 플레이어 전적을 평가하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경기 중 일정한 실적 누계 포인트를 벌어 특수 실적을 달성하거나, 시스템 설정을 한 미션을 완료하면 ‘커리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커리어 포인트 훈장을 받으면 ‘로비’나 ‘깃발 시스템’으로 다른 이용자에게 자신의 실력과 이력을 자랑할 수 있다. 또 전체 서버 순위에 따라 호화로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깃발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시합과 실적을 기록한다. 이 시스템에서는 깃발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즈해 얻은 훈장을 진열할 수 있다. 자신만의 깃발을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랑해보자. 또 종료된 플레이 내용을 자신이나 팀원 시점에서 돌아보며 최고의 순간을 저장할 수 있다.

넷이즈는 메카시티 에이전트를 통해 이번 밀라 공주님과 아이템 할인, 새로운 시스템의 등장 외에도 새로운 메카, 새로운 캐릭터, 그리고 새로운 시스템을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

넷이즈가 자체 개발, 제작한 메카 배틀 게임 ‘메카시티:ZERO’는 애플 앱스토어 추천 앱으로 선정되고 구글의 게임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