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디자인에 기능성 더한 피싱웨어 소개

컬럼비아, 디자인에 기능성 더한 피싱웨어 소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7.1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낚시족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하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피싱웨어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2030 낚시족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하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피싱웨어를 소개한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2030세대가 늘면서 중장년층의 취미로 여겨졌던 낚시가 젊어지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의 증가와 코로나 장기화로 ‘3밀(밀폐·밀집·밀접)’을 피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찾는 젊은 층에 낚시가 각광받고 있는 것.

컬럼비아의 ‘PFG(Performance Fishing Gear)’는 낚시에 최적화된 기술력에 스타일을 더한 피싱웨어 전문 라인이다. 남성용 제품인 ‘터미널 디플렉터 제로™ 후디’와 여성용 제품인 ‘타이달 디플렉터 제로™ 후디’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옴니쉐이드™ 썬 디플렉터(OMNI-SHADE™ SUN DEFLECTOR)’ 기술력을 적용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매 안쪽에 엄지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고리와 얼굴을 감싸주는 넥게이터, 후드를 부착해 활동성을 높이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컬럼비아 자체 냉감 기술인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와 흡습속건 기술인 ‘옴니위크™(OMNI-WICK™)’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하고 청량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컬럼비아는 낚시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취미 활동으로 떠오르면서 낚시용품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낚시에 최적화된 기능성 의류인 피싱웨어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야외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