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을 신는 남자 퍼포먼스 그룹 '놈(N.O.M)'이 첫 미니앨범 '3rd sexual N.O.M'의 발매와 함께 엠카운트 다운 생방송에 출연한다.
소속사 JZ FACTORY 측에서는 "6월 18일 음반 발매와 함께 엠카운트 다운 출연이 확정되었다."며, "이번 앨범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행운이 왔다."고 전했다.
3인조 그룹 '놈(N.O.M)'은 "이번 18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펼칠 퍼포먼스는 180 이상 장신의 카리스마와 하이힐 그리고 무대 장악력으로 표출될 것이다."며 "방송 준비 이상무!"를 외쳤다.
이들은 이미 하이힐이라는 파격적인 컨셉과 K-POP과 한국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스마트폰 '갤럭시 S20'으로 촬영한 뮤비로 주목을 받고 있었다.
18일 정오를 기점으로 발매되는 그룹 '놈(N.O.M)'이 첫 미니앨범 '3rd sexual N.O.M'은 온라인을 통해 음원과 뮤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을 만날 수 있는 K-POP CHART SHOW! 엠카운트 다운은 'Mnet USA와 Mnet Japan, Channel M'을 통해 전 세계 13개국에 방송된다.
한편 '놈(N.O.M)'이 출연하는 6월 18일 엠카는 '네이처(NATURE), 다이아, D1CE, 백아연, BVNDIT(밴디트), 보이스퍼, Stray Kids, IZ*ONE, AWEEK(어위크), 엔플라잉(N.Flying), E'LAST(엘라스트), 우주소녀, 원위(ONEWE), 위키미키(Weki Meki), CRAVITY, 하성운, 하현상'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