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신보 하이힐을 신는 남자 퍼포먼스 그룹 '놈(N.O.M)'
드디어 베일을 벗는 퍼포먼스 그룹 'N.O.M(놈)',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하이힐을 신는 남자 퍼포먼스 그룹 '놈(N.O.M)'의 '1st mini album 3rd sexual N.O.M' 이 드디어 베일을 벗어던지고 공개가 된다.
소속사 JZ FACTORY는 "5월부터 시작된 총 3개의 티저 영상을 통해 뜨거운 반응과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신보가 6월 18일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어 "6월 18일 발매되는 '1st mini album 3rd sexual N.O.M - I‘M NOT BUT'의 활동은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가 되는 시점을 기점으로 음악방송과 함께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음원의 사전 공개는 없으며 6월 12일 약 20초가량의 티저 영상을 통해만 접할 수 있다."고 일정을 피력했다.
그들은 사전 영상들의 반응과 이슈에 대해서 "국내 보다 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해외에서는 너무나도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다."라고 공식 채널에서 한 팬이 밝힌 바 있다.
한국 디제이 클럽 김인영 회장은 "이번 음반으로 이들이 과연 얼마나 큰 이슈를 불러일으킬지는 아직 미지수이지만 국내의 K-POP 장르의 큰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은 확실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응원했다.
한편 음악계에서는 "이들이 공개한 이번 영상물은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 S20'으로 촬영한 뮤비로 K-POP과 한국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회자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