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WS 웹방화벽 이용 고객 위한 ‘AWS WAF 관제서비스’ 출시

안랩, AWS 웹방화벽 이용 고객 위한 ‘AWS WAF 관제서비스’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6.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WAF 관제서비스’는 AWS WAF 버전 2(AWS WAF Version 2)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안랩(대표 강석균) 서비스사업부가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가 제공하는 ‘AWS WAF(Web Application Firewall, 웹방화벽)’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AWS WAF를 안랩의 전문인력이 관리해주는 ‘AWS WAF 관제서비스’를 출시했다.

AWS WAF는 아마존웹서비스(AWS)에서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형 웹 방화벽 서비스다.

안랩의 ‘AWS WAF 관제서비스’는 AWS WAF 버전 2(AWS WAF Version 2)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안랩 ‘AWS WAF 관제서비스’는 위협 분석 노하우를 보유한 안랩의 보안관제센터 전문 인력이 원격으로 AWS WAF를 운용해 고객의 AWS 클라우드 기반 웹서비스에 대한 보안관리 및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격자 IP 차단 △탐지 정책 설정 △침해 위협에 대한 보고서 등 웹 보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랩의 ‘AWS WAF 관제서비스’로 고객은 AWS WAF 운영에 대한 전문관리 인력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안랩 보안 전문가의 상시 모니터링으로 고객이 AWS 기반으로 제공하는 주요 웹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보안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를 총괄하는 임영선 상무는 “웹 기반 서비스 중심의 ’언택트’ 환경이 확산되면서 관련 보안 위협에 대한 대응도 중요해지고 있다”며 “안랩은 AWS의 클라우드를 활용해 웹서비스를 운영하는 고객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