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코로나19 극복 어린이날 챌린지 ‘전국 놀이자랑’ 진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코로나19 극복 어린이날 챌린지 ‘전국 놀이자랑’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4.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실내에서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제98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실내 놀이 인증 이벤트 ‘전국 놀이자랑’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이 장기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온 가족이 집안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거리를 공유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힘을 보태고 자칫 높아질 수 있는 우울감과 무력감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환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미미월드는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는 어린이날 선물인 장난감을 후원하며 아동의 놀 권리 보장과 대한민국 모든 가족을 응원하는 뜻에 함께 했다.

참여 방법은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가족이 실내에서 놀이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해시태그는 #초록우산 #어린이날챌린지 #전국놀이자랑과 더불어 다음 도전자로 지목할 친구를 넣으면 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놀이를 즐기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가족 간의 정을 북돋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 놀이자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