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X강다니엘,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 콘셉트 포토 기습 공개! “압도적 한국美”

지코X강다니엘,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 콘셉트 포토 기습 공개! “압도적 한국美”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4.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신곡 발매” 지코X강다니엘, 펩시·스타쉽 ‘FOR THE LOVE OF 대한민국’ 콘셉트 포토 오픈!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이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뽐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16일 공식 SNS 채널에 ‘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오는 4월 23일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 지코와 강다니엘이 등장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국화의 아름다운 배경이 돋보이는 배경에서 두 사람은 블루 계열의 슈트와 도포를 세련되게 매치한 의상으로 동서양의 환상적인 조화를 만들어낸다.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눈빛과 설렘을 자아내는 압도적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화려한 콘셉트 포토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끈 이번 프로젝트는 펩시와 스타쉽의 음악 콜라보로,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는 아티스트 지코와 강다니엘이 함께해 호기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최강 콜라보를 완성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지코와 강다니엘이 2020년 프로젝트의 포문을 열며 역대급 협업에 나선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8년에도 프로젝트 곡으로 한 차례 협업을 진행,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던 만큼 이번에는 한층 더 풍성해진 음악으로 시너지 효과를 증명해 낼 전망이다. 가요계를 뒤흔들 화려한 콜라보의 탄생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2020 펩시 코리아(Pepsi Korea)는 “한국 문화와 세계 각국의 고유한 문화를 존중한다”라며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들에 올인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슬로건 #FORTHELOVEOFIT를 통해 응원의 메세지를 보낸다”고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지코는 지난해 1월 KOZ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며 홀로서기에 성공,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아무노래’를 발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몰고 있다. 또한, 강다니엘은 지난해 7월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발표하고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지난달 미니앨범 ‘CYAN(사이언)’과 수록 타이틀곡 ‘2U’로 가요계에 컴백, 음원과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코와 강다니엘이 참여하는 펩시X스타쉽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신곡은 오는 23일 전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