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3매치 퍼즐게임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 출시

징가, 3매치 퍼즐게임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3.0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는 모바일 기기용으로는 첫 3매치 퍼즐 게임으로서 미스터리와 도전이 가득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하는 징가(Zynga Inc.)(나스닥:ZNGA)가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Harry Potter: Puzzles & Spells)’를 일부 시장에 테스트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와 제휴해 출시한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는 ‘마법사 세계(Wizarding World)’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서사, 배경, 주문, 마법 등을 즐길 수 있는 3매치(match-3) 퍼즐게임이다.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사장은 “징가의 포트폴리오에 해리포터 게임을 추가해 매우 자랑스럽다”며 “징가는 마법사 세계와 수많은 팬들의 구미를 당길 게임을 만드는데 매진했다”고 말했다. 이어 “징가는 워너브라더스와의 파트너십 아래 유비쿼터스 모바일과 개발 역량을 결합해 전 세계 모든 연령의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팬들은 해리포터의 퀴즈, 문제, 퍼즐 등을 풀어나가며 마법사 세계의 경이로움을 한껏 즐겨왔다.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는 모바일 기기용으로는 첫 3매치 퍼즐 게임으로서 미스터리와 도전이 가득하다.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페르소나를 만들어 흥미진진하고 미스터리가 가득한 마법사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느낄 수 있다. 새로운 마법 주문과 물약 등을 추가한 마법사 세계를 헤쳐나가며 해리포터 영화에 등장했던 극적인 순간과 인상적인 인물을 마주하고, 마법 능력과 여러 물체를 동원해 초콜릿 개구리(Chocolate Frogs)와 여타 장애물이 가득한 퍼즐을 하나하나 풀어나갈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마법적 패기를 발휘해 경험치를 획득한다. 일상적인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퍼즐을 풀어 경험치를 획득하면 새로운 마법능력과 포상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 페르소나를 자신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마법 기량과 기술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

징가 웹사이트을 방문하면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는 물론 아마존 킨들(Amazon Kindle)과 페이스북(Facebook)용으로 전 세계에 출시할 예정인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