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中영화 목격자 눈이없는아이 메인 포스터공개’섬뜩’

홍수아 中영화 목격자 눈이없는아이 메인 포스터공개’섬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1.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수아 100%중국어 소화한 中영화,목격자 눈이없는아이 오는30일 국내개봉

홍수아가 호러퀸 자리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1월30일 극장가를 찾아올 영화 ‘목격자:눈이없는아이’ 의 메인포스터가 공개되었다.

2018년 중국내에 개봉당시 연일 화제를 모아 내내 검색어에 올랐던 이 영화는 교통사고 난 어린 아이를 시민들이 도와주지 않고 외면한채 결국 죽음에까지 이르게 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인만큼 기대를 모은다.

청순한 외모로 중국 대중들의 관심을 받은 홍수아는 '원령' '억만계승인' '온주두가족'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한류스타로 성장한 배우 홍수아가 영화 '목격자:눈이없는아이'의 국내 개봉을 통해 또다시 호러퀸 등극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역모-반란의 시대', KBS 2TV'끝까지 사랑' 등 국내에서도 스크린과 브라운관은 물론, 장르 불문 다양한 캐릭터의 작품에 끊임없이 도전해온 홍수아가 '목격자: 눈이 없는 아이'를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캐릭터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기자 ‘진동’으로 분해 100% 중국어를 소화 하는가 하면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녀는 표정부터 눈빛 하나까지 캐릭터와 일체화된 강렬한 연기로 영화의 미스터리를 한층 더할 예정으로 중국내에서 연일 화제가 되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목격자:눈이없는아이’ 는 오는 1월30 일 국내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