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뽀로로 시즌 4’ VOD 최초 출시

홈초이스, ‘뽀로로 시즌 4’ VOD 최초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2.07.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뽀롱뽀롱 뽀로로 4기’ 디지털케이블 VOD 통해 감상

홈초이스, ‘뽀로로 시즌 4’ VOD 최초 출시
25일부터 ‘뽀롱뽀롱 뽀로로 4기’ 디지털케이블 VOD 통해 감상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유아용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최신 에피소드 ‘뽀롱뽀롱 뽀로로 4기’를 VOD 최초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홈초이스에서 VOD 최초로 론칭한 ‘뽀롱뽀롱 뽀로로 4기’는 ‘뽀로로’의 네 번째 시리즈로 EBS에서 지난 2003년 11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어린이들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뽀롱뽀롱 뽀로로 4기’는 외딴 섬에 살고 있는 꼬마 동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토네이도에 휩쓸려 뽀로로 마을로 온 ‘뚜뚜’라는 꼬마 자동차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기존 5분이었던 런닝타임을 11분으로 확대해 스토리를 강화했다.

홈초이스에서는 현재 뽀로로 시리즈 138편을 VOD 서비스 하고 있으며, 꼬마버스 타요, 구름빵, 라바 등 총 2만2000여편의 키즈, 애니메이션 VOD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VOD 최초로 선보이는 ‘뽀롱뽀롱 뽀로로 4기’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로 많은 어린이들이 VOD 출시를 손꼽아 기다렸다”며 “앞으로도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 VOD를 통해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키즈, 영화,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좀 더 빨리 만나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