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레용팝 열성 팬 제작 댄스연대기 동영상 '몸이 폴짝 폴짝'

걸그룹 크레용팝 열성 팬 제작 댄스연대기 동영상 '몸이 폴짝 폴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크레용팝 팬이 만든 댄스연대기 동영상 화제

걸그룹 크레용팝 열성 팬 제작 댄스연대기 동영상 '몸이 폴짝 폴짝'

전국민을 춤추게 한 우리나라 댄스연대기 동영상이 화제다. 

다음, 네이버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우리나라 댄스연대기' 란 제목과 동영상 캡처 이미지들이 소개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화면 속에는 2011년 1월 유행한 셔플댄스를 시작으로 2012년 3월 오징어춤, 2012년 4월 잉여춤 그리고 야생 캥거루가 사람을 발로 차 호수에 빠트리는 장면이 나온다. 이어 캥거루처럼 폴짝 폴짝 뛰는 걸그룹의 모습이 보인다. 

화제가 된 동영상은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크레용팝의 티저영상을 한 팬이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들의 제보로 알게 된 영상은 티저 영상과 한 팬이 타 영상을 합성한 것이다. 데뷔 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던 열성 팬이 티저영상을 보고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전 국민을 춤추게 했던 유명 춤 속에 캥거루 춤을 포함시켜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는 크레용팝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예 5인조 걸그룹 크레용팝은 공식 데뷔 전 부터 각종 방송, 행사, 콘서트 등에 섭외되며 '호감돌' 이라는 애칭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레용팝은 7월 중순부터 음원공개와 뮤직비디오 그리고 방송 출연을 통해 활발하게 국내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