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스파이스 '로맨스가 필요해2012' OST 통해 EP 발매전 신곡 공개

델리스파이스 '로맨스가 필요해2012' OST 통해 EP 발매전 신곡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리스파이스  '로맨스가 필요해2012' OST 통해 EP 발매전 신곡 공개

지상파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과감한 연출과 거침없는 표현으로 로맨틱 멜로 드라마의  정점을 보여주며 방영 초기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tvN 수목미니시리즈‘로맨스가 필요해2012’그 로맨틱한 스토리를 돋보이게 만들어줄 OST part,2가 공개 된다.

개성넘치는 보이스의 두남자 “10cm”의 톡톡튀는 곡‘Only U’에 이어 담백하면서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챠우챠우’.‘고백’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델리스파이스”가 극중 테마곡 ‘바람을 타고’로 다시한번 커다란 즐거움을 선사한다.

주로 Live무대와 자신들의 앨범에서만 들을수 있었던‘델리스파이스’만의 중독성 있는 음악을 드라마에서 듣기란 쉽지가 않았지만 로맨틱 멜로 장르인 드라마의 색깔과‘델리스파이스’만의 개성이 너무도 잘 맞아서 고민없이 OST참여를 결정하고 보컬 김민규가 직접 작사,작곡을 하는 열정까지 보였다.

‘바람을 타고’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과 행복하게 다가올 앞으로의 이야기를 템포있는 멜로디와 보이스로 적절하게 잘 표현한 곡이다.

또한, 8월중 발매될 델리스파이스의 새로운 EP앨범에 '바람을 타고'의 락버전이 실릴 예정이어서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델리스파이스’가 부른 테마곡 ‘바람을 타고’ 음원은 5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