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오크 버번 배럴에 숙성한 특별한 와인 ‘베린저 브로스' 국내 출시

아메리칸 오크 버번 배럴에 숙성한 특별한 와인 ‘베린저 브로스' 국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2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파 밸리에 처음으로 포도나무를 심은 제이콥(Jacob)과 프레드릭(Frederick) 베린저 형제의 용감한 개척정신을 계승한 와인

아메리칸 오크 버번 배럴에 숙성한 특별한 와인 ‘베린저 브로스(Beringer Bros.)’가 국내에도 출시된다.

143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베린저(Beringer)의 버번 배럴 에이지드 와인 베린저 브로스는 나파 밸리에 처음으로 포도나무를 심은 제이콥(Jacob)과 프레드릭(Frederick) 베린저 형제의 용감한 개척정신을 계승한 와인으로, 아메리칸 오크 버번 배럴에 60일 동안 숙성을 거쳐 특유의 풍부하면서도 부드럽고 대담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의 제품은 베린저 브로스 카베르네 소비뇽과 샤도네이로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린저 브랜드를 소유한 글로벌 와인기업 트레져리 와인 이스테이트(Treasury Wine Estate)는 베린저는 나파 밸리를 처음으로 개척한 브랜드로, 이번 새롭게 출시된 와인과 리빙 와인 라벨 모두 이러한 브랜드의 개척 정신을 보여주는 특별한 시도이며 특히 버번 위스키 숙성을 거친 오크통에서 진행한 특별한 숙성과정으로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선사해, 와인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1876년 시작된 와인 브랜드 베린저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유명 와인 생산지인 나파 밸리의 가장 오래된 와인 생산자로, 나파 밸리 와인 중 가장 많은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특히 세계적 와인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로부터 화이트와 레드 모두 ‘올해의 와인’으로 선정된 세계 유일의 와이너리다. 베린저는 와인 스펙테이터의 ‘100대 와인’ 중 가장 많은 와인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