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주, 영화 '감기' 캐스팅!! 조형사에서 감염내과 전문의로 180도 변신!

박효주, 영화 '감기' 캐스팅!! 조형사에서 감염내과 전문의로 180도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0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효주, 영화 '감기' 캐스팅!! 조형사에서 감염내과 전문의로 180도 변신!

SBS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속 조형사로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인상적인 여성캐릭터로 안방을 사로잡고 있는 박효주가 영화 <감기>(감독 김성수, 제작 아이러브시네마, CJ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됐다.

현재 브라운관에서 엉뚱발랄한 형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주목 받고 있는 여배우 박효주가 충무로의 러브콜을 받아 출연을 확정했다. 박효주가 캐스팅 된 영화 <감기>는 영화 <비트>, <태양은 없다>, <무사>의 김성수 감독의 작품으로 원인불명,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 사태에 맞서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의 사투를 다룬다. 장혁, 수애, 유해진, 마동석, 이희준 등 선 굵은 캐릭터를 가진 배우들이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박효주는 영화 <감기>에서 수애와 함께 근무하는 동료 역할을 맡았다. 바이러스 사태에 맞서는 감염내과 전문의로 분해 그간 시청자들에게 익숙했던 털털하고 활동적인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

“한동안 예쁘게 치장할 필요 없는 털털한 형사역할을 맡아 꾸미는 일이 드물었는데, 이번 영화 <감기>에서는 전문의를 연기하기 때문에 세련되고 도회적인 느낌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 같아 무척이나 기대된다.”는 말로 새로운 연기에 대한 설렘을 내비치기도 한 박효주는 전작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그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박효주는 현재, SBS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와 2013년 개봉 예정인 영화 <감기> 촬영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