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하하&김종국의 401 정육식당과 손잡고 간편 안주류 확대에 나서

GS25, 하하&김종국의 401 정육식당과 손잡고 간편 안주류 확대에 나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간편 안주 ‘마늘닭근위볶음’과 ‘직화야채곱창볶음’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

하하&김종국의 401 정육식당과 손잡고 간편 안주류 확대에 나선다고 GS25가 오늘 5일 전했다.

편의점 업계 매출 1위 GS25는 홍대 맛집으로 유명한 하하&김종국의 401 정육식당(이하 401 정육식당)과 손잡고 전자레인지로 데워 바로 즐길 수 있는 간편 안주 2종을 선보인 것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간편 안주 ‘마늘닭근위볶음’과 ‘직화야채곱창볶음’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유어스마늘닭근위볶음은 닭근위, 청양고추, 마늘 슬라이스를 볶아 국내산 천일염으로 간을 해 깔끔한 매운맛을 강조한 상품이다. 불향이 가미된 고추기름 소스도 별도로 제공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에 소스를 곁들인 맛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유어스직화야채곱창볶음은 초벌 양념 후 직화로 구워 잡내는 없애고 은은한 불 맛을 끌어올린 상품이다. 깻잎과 들깨를 넣어 볶아 고소함 강조하는 한편 쫄깃한 당면으로 식감을 풍부하게 하고 초고추장을 별도로 제공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간단한 한 잔과 맛있는 간편 안주를 찾는 고객이 지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감각적인 젊은 세대의 감성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간편 안주류 상품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