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 국내 오픈마켓 출시완료

컴투스,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 국내 오픈마켓 출시완료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6.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명마육성 SNG ‘더비데이즈’ 국내 오픈마켓 출시완료

‘타이니팜’ 신드롬을 만들어낸 컴투스가 야심차게 개발한 명마육성 SNG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국내 오픈마켓 공략에 나섰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SNG ‘더비데이즈(Derby Days)’ 가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가 완료되었다고 27일 전했다.

‘더비데이즈’는 유저가 직접 목장 주인이 되어 말을 육성하고 대회에 참가해 짜릿한 승부를 맛볼 수 있는 참신한 테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6월 7일 티스토어에 출시 된 후 무료게임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국내 오픈마켓 3사 오픈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더비데이즈’는 친구 목장에 방문해 발견한 멋진 말과의 교배를 통해 4천억 종류의 다양한 외모의 망아지를 얻을 수 있어 명마육성 SNG만의 색다른 재미 요소가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컴투스에서는 ‘더비데이즈’의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를 기념해 국내 오픈마켓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죽馬고우 이벤트]를 6월 28일부터 7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후 SMS통해 ‘더비데이즈’ 게임을 다운로드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20캐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자신의 허브 아이디와 간단히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기 캐시 아이템인 ‘레인보우 피냐타’를 증정한다고 전해져 자신의 목장을 특색 있게 꾸미고자 하는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죽馬고우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2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비데이즈’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 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