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네트워크 영상 감시 대중화’ 선언

엑시스, ‘네트워크 영상 감시 대중화’ 선언

  • BIkorea
  • 승인 2012.06.26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카메라 컴패니언’ 출시, 간편하고 비용효율적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최근 간편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영상 감시 솔루션인 ‘엑시스 카메라 컴패니언(AXIS Camera Companion)’을 출시하고 ‘네트워크 영상 감시 대중화’를 선언했다.

새로 나온 엑시스 카메라 컴패니언은 별도의 녹화 장치(DVR) 혹은 컴퓨터 없이도 운영 가능한 매우 단순하고 비용 효율적인 시스템이다. 설치 소프트웨어는 관련 웹사이트(www.axis.com/companion)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영상은 카메라에 내장된 SD카드로 직접 저장되므로 갑작스런 네트워크 장애에도 녹화에는 지장이 없으며 천재지변에도 자료를 유실할 염려가 없다. 저장과는 별도로 선명한 HDTV급 영상을 스마트폰, 태블릿 등 인터넷과 연결되어 있는 각종 디바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에서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카메라 하나 하나가 모두 스마트하고 독립적인 감시 장치가 되므로 기업이나 사무실 규모에 관계없이 쉽고 간편하게 네트워크 영상 감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된다.

엑시스 카메라 컴패니언은 DVR 오류 시 연결된 모든 카메라의 녹화가 중단되는 SPOF(single point of failure) 현상이 없으므로 보다 안정적이다. 또한 사용자의 수요 변화에 따라 추가 소프트웨어 비용 없이 카메라를 16대까지 확장할 수 있고 기존 투자를 보호할 수 있다.

엑시스코리아 윤승제 지사장은 “엑시스 카메라 컴패니언은 독보적인 성능 및 기술로 네트워크 카메라의 정점을 찍는 제품이다”라며, “엑시스는 가장 간편하고 비용효율적인 네트워크 영상 감시 솔루션이 국내 영상 감시 시장에 핵폭풍을 몰고 올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엑시스는 7월 5, 6일 양일간 개최되는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에서 신제품과 함께 이 솔루션을 공개하고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