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스마트 테크 코리아 2012’ 참여

폴리콤코리아, ‘스마트 테크 코리아 2012’ 참여

  • BIkorea
  • 승인 2012.06.26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공공 의료 제조 건설 등 산업별 영상회의솔루션 활용 방안 제시

폴리콤코리아는 ‘스마트 테크 코리아(SMART-TECH KOREA) 2012’에 참여, 영상회의 솔루션 및 관련 서비스를 소개한다.

폴리콤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관람객들이 영상회의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퍼스널과 데스크톱, 회의실 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금융 및 공공, 의료, 제조 및 건설 등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영상회의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참관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스마트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Polycom RealPresence Mobile) 등을 기존 영상회의 솔루션과 연계하여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시연할 계획이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영상회의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금융권에서는 스마트 브랜치와 PB 컨설팅, 의료는 원격 진료 및 응급 상황 대응, 병원과 대학간의 공동 연구 진행, 공공은 위기관리와 스마트워크 환경 운영 등이 좋은 예이다”라고 밝혔다.

‘스마트 테크 코리아 2012’는 스마트워크, 스마트러닝, 근거리 무선통신(NFC)ㆍ스마트카드 등 세 가지 주제로 오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