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에스젠 SDS’ 공모전 시상식

삼성SDS ‘에스젠 SDS’ 공모전 시상식

  • 김동기 기자
  • 승인 2012.06.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1400여건 아이디어 쏟아내
삼성SDS(대표 고순동)는 26일 삼성SDS 아셈사옥 ICSP라운지에서 임직원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인 ‘에스젠(sGen) SDS’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스젠(sGen, Smart Idea Generation)은 삼성SDS의 다양한 신규 사업 아이디어 및 사업화 프로그램 이름이다.

▲ 삼성SDS는 16일 아셈타워에서 고순동(사진 오른쪽)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에스젠 SDS' 시상식을 개최하고, 고병철(사진 가운데) 의료IE그룹장팀에게 최우수상을 시상했다.
지난 4월 15일~5월 11일까지 진행됐던 제 2회 ‘에스젠(sGen) SDS 공모전’은 업종별 다양한 신규 사업 아이디어 뿐만 아니라 개인 관심 분야까지 제안 영역에 특별히 제한없이 자유롭게 공모를 받은 결과, 1400 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제조/서비스, 클라우드, 모바일 등 각종 분야의 서비스 아이디어들 중 임직원 평가단과 심의위원들의 평가를 거쳐 6팀의 최종 수상자가 선정, 시상식을 갖게 됐다.

상금 1000만원의 최우수상은 의료분야 네트워크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병철 의료IE그룹장팀(총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병철 그룹장은 최우수상 수상 직후 “상금을 희귀병을 앓고 있는 환우들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뜻깊은 기부 의사를 밝혀, 화제를 낳기도 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