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핫휠 팡팡 크리에이터 그랑프리’

차세대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핫휠 팡팡 크리에이터 그랑프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2.03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이문화기업 손오공,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본격적으로 차세대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핫휠 팡팡 크리에이터 그랑프리’를 개최하고 사전 접수를 실시한다고 놀이문화기업 손오공이 전했다.

이번 그랑프리는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이한 핫휠이 추진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1인 미디어 시대에 각광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기획된 유튜브 영상 콘텐츠 공모전으로 만 12세 이하의 ‘키즈 크리에이터’와 만 13세 이상의 ‘일반 크리에이터’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공모 영상은 손오공의 핫휠 제품을 활용한 언박싱, 플레잉, 애니메이션 등 장르 구분 없이 자유롭게 제작 가능하다. 다만 길이는 3분 이상이어야 하며, 영상 내에는 팡팡 크리에이터 그랑프리 추천 상품인 핫휠 ‘밸런스 배틀 레이싱’ 혹은 ‘볼케이노 레이싱’이 필수로 등장해야 한다.

접수 방법은 영상 제목에 ‘핫휠 팡팡 크리에이터 그랑프리’를 반드시 삽입하여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핫휠 팡팡 크리에이터 그랑프리’ 홈페이지에 있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수상은 부문 별 1등 1명(팀), 2등 1명(팀), 3등 3명(팀)으로 키즈와 일반 2개 부문에 걸쳐 총 10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수상자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전문 촬영 장비가 제공된다. 더불어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옥토넛, 핫휠, 바비 등 영유아부터 키덜트를 아우르는 마텔의 다양한 제품들을 6개월간 무상 지원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손오공은 경품으로 크리에이터 활동에 필요한 캠코더, 고프로, 조명, 삼각대, 짐벌 등 고급 촬영 장비를 선정 및 제공해 크리에이터 발굴에 그치지 않고 전문 크리에이터로 성장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