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로지텍 G 브랜드’ 부스 운영

로지텍 코리아,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로지텍 G 브랜드’ 부스 운영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8.11.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팀에게는 로지텍 G 풀세트 게이밍 기어가 경품으로 제공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후원사로 참여하며 오는 3일 결승전이 열리는 인천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로지텍 G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로지텍 G 브랜드’의 메인 이벤트인 리그 오브 레전드 5vs5 매치는 김진선, 조재걸, 구본택, 윤하운, 김남훈 등 전 프로게이머 5명과 현장에서 추첨으로 선발된 일반 참여자들이 한 팀을 이뤄 펼치는 5vs5 배틀 게임이다. 우승팀에게는 로지텍 G 풀세트 게이밍 기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사회는 전 프로게이머 강민이 맡는다.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현장에서 보고 즐기고 구매할 수 있는 존도 마련됐다.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 특화된 로지텍 G 기어를 직접 착용하고 더욱 생동감 넘치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전시존에서는 로지텍 G 기어를 직접 만져보는 것은 물론, 아스트로(ASTRO)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게임 시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청음 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된다. 행사 현장에서만 특별 프로모션 금액으로 로지텍 G 기어를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도 운영된다.

이외에도 ‘로지텍 G 브랜드’ 이벤트 부스에서는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는 해머치기 게임과 눈을 감고 9초 03을 정확히 맞추는 일명 9초 03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로지텍 G 타투 스티커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