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프로야구 제 9구단 ‘NC다이노스’와 제휴

신한카드, 프로야구 제 9구단 ‘NC다이노스’와 제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프로야구 제 9구단 ‘NC다이노스’와 제휴

프로야구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하는 데에 신한카드가 힘을 보탠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와 프로야구 제 9구단인 NC다이노스(단장 이상구, www.ncdinos.com)는 19일 경남 창원에 있는 NC다이노스 구단 사무실에서 제휴 조인식을 갖고 제휴카드 출시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NC다이노스 신한GS칼텍스샤인카드(이하 NC다이노스 신한카드)는 NC다이노스의 홈구장인 마산종합운동장 내 야구 용품 매장에서 5~10%를 할인해 주고, 주니어 다이노스클럽에 가입할 때 10%를 할인해 준다. 이때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NC다이노스가 1군에 진입하는 2013년부터는 입장료 할인 서비스도 시작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현재 퓨처스 리그는 무료 입장)

한편 NC다이노스 신한카드는 야구 관련 서비스 외에 생활 서비스도 다양하다.

GS칼텍스 주유소(LPG충전소 제외)에서 주유 시 전월 신판 이용액(주유 및 LPG 업종 제외)에 따라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경유는 휘발유가로 환산) 리터당 최고 100원을 할인 해준다.

또 전국 지하철, 버스, 택시 이용 시에 교통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신판 실적(주유 및 LPG 업종 제외)에 따라 최고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NC다이노스 제휴 영화관인 메가박스(창원점)에서 영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NC다이노스는 제 8구단이 생긴 지 20년 만에 창단된 프로야구 제 9구단으로, 경남 창원을 연고지로 하고 있으며, 마산야구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2013년에 프로야구 1군 리그에 진입할 예정으로, 현재는 2군 리그인 퓨처스 리그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야구단 감독으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프로야구 최고의 명장 중 한 명으로 꼽히는 김경문 감독이 선수단을 이끌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 제휴함으로써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더욱 활성화하는 데에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NC다이노스가 1군에 진입하는 내년에는 팬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현재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각각 제휴카드를 출시했으며, 각 구단 홈구장 입장료 할인, 구장 내 매장 결제 시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