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국내유일 100% 생 훈제연어 제품 ‘동원 에어익스프레스 훈제연어’ 출시

동원산업, 국내유일 100% 생 훈제연어 제품 ‘동원 에어익스프레스 훈제연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8.0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부터 항공직송으로 들여와 부산 연어가공공장에서 곧장 훈연한 뒤,
냉장상태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시스템을 구축

동원산업이 국내시장에 100% 생 훈제연어를 선보이며 국내 연어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량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국내 연어시장에서 한 해 가장 많은 양의 연어를 수입해 유통, 가공하는 연어 회사가 동원산업인 것이다.

이에 동원산업은 국내에서 유일한 100% 생 훈제연어 제품인 ‘동원 에어익스프레스(AIR EXPRESS) 훈제연어’를 출시해 냉장연어를 노르웨이부터 항공직송으로 들여와 부산 연어가공공장에서 곧장 훈연한 뒤, 냉장상태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단 한 번도 냉동 및 해동을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세상 가장 신선한 훈제연어라고 할 수 있는 ‘동원 에어익스프레스 훈제연어’는 노르웨이에서부터 수확, 1차 가공 및 항공운송, 수입통관 등 모든 과정이 2~3일의 짧은 기간 동안 신속하게 이뤄져 가장 신선한 상태로 소비자에까지 전달된다.

노르웨이의 슈페리어 등급 생 연어만을 활용해 만들었으며 훈연과정 역시 26℃ 내외로 약 6시간 동안 훈연하는 유럽 정통 콜드스모크 방식을 사용했으며, 별도의 첨가물 없이 국내산 참나무와 소금만으로 건강하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