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다운로드 기록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유저들 관심 집중

600만 다운로드 기록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유저들 관심 집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8.06.1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칭(FPP) 모드 추가, 총기 스킨 및 무기고 추가, 신규 아케이드 모드 ‘극한매치’, 로얄 패스 추가

지난 5월 16일 출시이후 600만 다운로드를 넘는 신기록을 달성한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하며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로 출시된 배틀로얄 방식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며 원작의 경험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해내는데 큰 성공을 거두웠다.

업데이트 내용은 1인칭(FPP) 모드 추가, 총기 스킨 및 무기고 추가, 신규 아케이드 모드 ‘극한매치’, 로얄 패스 추가 등이 포함된다.

1인칭(FPP)로 진행될 게임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욱 실감나고 박진감 있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새로운 무기고 및 무기 스킨이 추가됨에 따라 게임 내에서 획득해야하는 무기에 대한 설정기능까지 볼 수 있어 보다 편리한 게임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로얄 패스는 배틀그라운드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된 패스다. 플레이어는 매일 또는 매주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로얄 패스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 많은 배틀그라운드 포인트(BP)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되는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최종 보상인 토끼탈을 포함, 로얄 패스에서만 획득 가능한 여러 희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