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소비자를 위한 건강 음료 출시

똑똑한 소비자를 위한 건강 음료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6.1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야쿠르트부터 기능성 음료까지

음료를 자주 찾는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은 보다 건강한 음료를 찾는다.

이에 GS25는 대용량 야쿠르트 '그랜드'와 타우린, 울금과 복합 비타민 성분을 추가한 '유어스 그랜드 리프레시'를 출시했다.

2015년 출시 후 작은 야쿠르트 패키지를 그대로 크기를 키운 모양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용량(280mL)이 화제가 되면서 출시 다음 달 탄산음료, 이온음료, 과즙음료, 커피음료, 생수 등 모든 마실 거리 상품 중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기도 한 대용량 야쿠르트에 기능성까지 더 한 것이다.

수박만으로 만든 100% 착즙 주스 ‘유어스 100% 수박주스’도 출시됐다. 설탕, 첨가물 없이 수박만으로 만든 주수이다.

이번 수박주스는 전 세계 식음료를 심사/평가/인증하는 기관인 ‘국제 식음료 품평원(ITQI)’에서 2018년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한 상품으로,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상품이다.

‘유어스속풀어유’는 밀크씨슬추출분말 230mg과 헛개나무추출액, 대추추출액 등 건강 원재료에 신선한 우유를 더한 제품으로 숙취를 해소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