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2600만 싸이월드 회원들의 이야기 ‘싸이랑’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 2600만 싸이월드 회원들의 이야기 ‘싸이랑’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5.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2600만 싸이월드 회원들의 이야기 ‘싸이랑’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싸이월드에 올라온 사진, 글을 보여주는 ‘싸이랑’(http://cyrang.cyworld.com)을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싸이월드와 함께 일상을 공유하고 나눈다는 의미의 ‘싸이랑’은 싸이월드에 올린 글이나 사진이 실시간으로 소통되는 공간이다. 싸이월드 게시물의 소통 영역이 미니홈피나 블로그와 같은 고정된 영역에서 벗어나 전체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열린 것이다.

‘싸이랑’은 관심집중/싸이랑 베스트/우리 친구해요 등으로 구성됐다.

‘관심집중’ 코너에는 싸이월드 회원들이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올린 여행/맛집/사진/일상에 관한 사진이나 글 중에서 댓글이나 스크랩, 공감추천을 받은 글이 게시된다. 게시물들은 수 초 간격으로 계속 업데이트돼 싸이월드 회원들이 관심을 갖는 게시물을 살펴볼 수 있다.

‘싸이랑 베스트’는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올린 자신의 사진을 자랑하는 곳이다.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서도 싸이랑 베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베스트로 뽑히면 하루 종일 싸이랑에 고정 노출된다.

이 밖에도 나이/음악/스포츠 등의 주제로 18자내 글을 올려 공통 관심사를 가진 친구를 찾도록 도와주는 ‘우리 친구해요’와 인기스타, 싸이블로그 Top100 등의 회원을 소개하는 ‘스타 소개해요’를 운영한다.

‘싸이랑’은 네이트 메인 상단의 방글이 로고를 클릭해 접속할 수 있다.

신성철 SNS기획팀장은 “싸이랑은 2600만 싸이 회원들을 보다 빠르고 재미있게 이어주는 공간”이라며 “앞으로 싸이랑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가 흐르고 새로운 일촌을 사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