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역량 있는 젊은 인재 ‘청년인턴’ 및 ‘경력사원’ 공개 모집

SBS콘텐츠허브, 역량 있는 젊은 인재 ‘청년인턴’ 및 ‘경력사원’ 공개 모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5.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콘텐츠허브, 역량 있는 젊은 인재  ‘청년인턴’ 및 ‘경력사원’ 공개 모집

콘텐츠 유통 및 서비스 전문기업인 SBS콘텐츠허브(대표이사 홍성철, www.sbscontentshub.co.kr)는 젊은 인재 ‘청년인턴’ 및 역량있는 ‘경력사원’의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청년인턴 및 경력사원은 사업/마케팅 부문, IT 부문, 경영 부문 등 총 3개 분야에서 유수의 인력들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청년인턴 및 경력사원의 공개모집을 진행하는 SBS콘텐츠허브는 고객 중심의 유통 플랫폼과 서비스 플랫폼의 구축을 통해 SBS미디어그룹에서 생산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들의 재미와 감동을 고객들에게 가장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여 콘텐츠의 고객가치를 드높이는 콘텐츠 유통/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세계적인 콘텐츠 종합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SBS콘텐츠허브 청년인턴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신체검사 등을 통해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지원서를 접수받아 6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번 청년인턴 및 경력사원 채용을 통해, 콘텐츠 유통 및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인재 육성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SBS콘텐츠허브 공식홈페이지(www.sbscontentshub.co.kr) 및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사람인(www.saramin.co.kr)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SBS콘텐츠허브는 작년에 청년인턴제를 처음 도입해 열린채용을 실시했으며, 3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