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나라, 엄마표 ‘동화책 읽기 쓰기 모임’ 개최

스토리나라, 엄마표 ‘동화책 읽기 쓰기 모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2.0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나라 대표이자 동화작가 양승숙이 엄마표 ‘동화책 읽기 쓰기 모임’을 26일 개최했다.

엄마표 ‘동화책 읽기 쓰기 모임’은 가산디지털단지 지역 내 동화책에 관심있는 어머니들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엄마와 아이가 재미있게 읽었던 동화책을 가져와 읽고 좋았던 부분을 이야기 하고 동화책 창작활동을 진행한다.

이날 모임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양승숙 작가의 동화책 <밍크 고래의 비밀>, <색과 무늬의 비밀>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양승숙 작가 진행으로 엄마가 동화를 쓸 때 어떤 부분을 참고하면 좋을지 정리하고 자신이 쓰고 싶은 동화의 소재어와 주제어, 인물의 성격을 확장하는 작업을 한다.

참석자 정희정 씨는 “아직 미혼이지만 결혼 후 아이가 탄생하는 순간 자신이 쓴 동화책이 발간된다면 그보다 아이에게 큰 선물이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양승숙 작가는 “사물의 비밀 시리즈 동화책 50종을 발간했으며, 이번 ‘독서 모임’을 통해 창작된 엄마의 동화를 책으로 발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엄마표 ‘동화책 읽기 쓰기 모임’은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임은 매주 금요일 2시부터 5시까지 스토리나라 본사에서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매주 목요일 6시까지 스토리나라 홈페이지 ‘독서모임’ 코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