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 다국적팬, 아이유 생일축하 쌀화환 선물 화제

가수 아이유 다국적팬, 아이유 생일축하 쌀화환 선물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5.1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아이유 다국적팬, 아이유 생일축하 쌀화환 선물 화제

 가수 아이유(IU)의 다국적팬들이 5월 16일 생일을 맞은 아이유에게 생일축하 쌀드리미화환을 보내 아이유의 생일을 축하했다.

16일 오전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사옥 1층 로비에 배달된 아이유 생일축하 드리미 쌀화환은 '아이유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WeHeartIU International Forum'이란 메세지와 함께 아이유의 생일을 의미하는 516kg 쌀화환과 '祝 生日 간지작살 연예인(??) 아이유, LNS & IU studio'란 메세지와 함께 아이유의 20번째 생일을 의미하는 200kg 쌀화환 등 716kg이다.

 아이유 생일축하 드리미 쌀화환 716kg은 아이유가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아이유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드리미 쌀 716kg은 결식아동 6천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소속사는 사옥 1층에 있는 아이유 생일축하 드리미 쌀화환을 20일 까지 로비에 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6월 전국 투어 단독콘서트 'Real Fantasy' 개최에 앞서 새 싱글 '스무 살의 봄'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하루 끝'으로 온라인 음악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지난 14일 저녁에는 앨범발매기념으로 미투데이 모바일 채팅을 통해 팬들과 만나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