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IBM 퓨어시스템즈’ 고객 세미나 개최

한국IBM, ‘IBM 퓨어시스템즈’ 고객 세미나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5.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 ‘IBM 퓨어시스템즈’ 고객 세미나 개최

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오는 9일(수)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호텔에서 IBM이 오랜 기간 축적해온 기술과 경험을 총 집약한 전문가통합시스템 ‘IBM 퓨어시스템즈(IBM PureSystems)’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IBM 퓨어시스템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인프라 시스템용인 ‘IBM 퓨어플렉스 시스템(IBM PureFlex System)’과 플랫폼 시스템인 ‘IBM 퓨어애플리케이션 시스템(IBM PureApplication System)’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어떤 효용 가치를 제공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발표할 예정이다.

최근 IT 비용은 끝없이 높아지고, IT 복장성은 한없이 심화되고 있다. 최근 IBM이 발표한 연구조사에 따르면, 전세계적으로 80% 이상의 기업이 IT 예산의 2/3를 기존 인프라 운영 및 유지보수에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날의 IT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BM은 지난 4년간 2조4천억원을 투자해 연구개발(R&D)과 인수합병(M&A)을 통해 IBM 퓨어시스템즈를 개발했다. IBM 퓨어시스템즈는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한 통합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IT 시스템 도입 시간을 단축시키고 IT 운영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다. 또 IBM의 100년 노하우와 전문성을 패턴화시켜 특정 과제를 수행할 때 인프라, 플랫폼, 애플리케이션별로 다양한 패턴이 제공돼 많은 매뉴얼이 필요 없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한국IBM 경쟁전략 담당 신은상 상무는 “최근 복잡하고 급변하는 IT 환경으로 인해 기업들의 IT 인프라 관리가 매우 어려워지고 있다”며, “IBM 퓨어시스템즈는 통합, 최적화, 클라우드, 혁신 등 고객 요구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유일한 방안”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한국IBM 행사 등록 홈페이지(www.ibm.com/events/puresystems_kr)를 통해서 사전 등록 신청하면 된다. (행사문의: 한국IBM 마케팅 총괄본부, 02-3781-7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