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 USB 메모리 m90 출시

플레오맥스, USB 메모리 m90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의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 (www.pleomax.co.kr)에서 스포츠카 컨셉의 초소형 사이즈의 USB 메모리, M90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레오맥스의 신제품 M90은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과 빨강/노랑/파랑/검정의 강렬한 원색이 돋보이는 usb 메모리 스틱이다. 파란색의 스카이크루저(SKYSRUISER), 노란색 비비 범블비(BB BUMBLE.B), 빨간색 레드호크(REDHAWK), 검정색 나이트라이더(KNIGHTRIDER)의 고유한 이름과 패키지는 디자인만큼이나 개성이 넘친다.

기능 또한 완벽하다. 두께 6mm, 길이 3cm 정도로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최대 32GB 용량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1.4GB의 고화질 영화를 22편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5MB 고음질 MP3 파일을 6400곡까지 담을 수 있다.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MLC(Multi Level Cell) 방식을 채택하여 가격이 합리적이며, 읽기 속도 19~31Mb/s 및 쓰기 속도 7~11Mb/s로 레디 부스트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회전의 스윙(Swing) 방식을 차용해 꽂을 때 밀리는 현상이나 캡을 잃어버리면 사용하기 불편한 다른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특히 생활 방수·방진 기능이 있어 물에 떨어뜨렸거나 헤드 부분을 오랫동안 노출시켰더라도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고, 충격 흡수 기능이 내장되어 외부의 강한 충격에도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플레오맥스 홈페이지에서 지정된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면 메모리 영역 분할, 정보 보안을 위한 개인 영역 지정, 암호 지정 및 포맷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플레오맥스 usb 메모리 m90은 플레오맥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오맥스 홈페이지(www.pleomax.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