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미 낫츠(NoTS) 대표, 뷰티매니아 주부에서 화장품 회사 CEO까지

박남미 낫츠(NoTS) 대표, 뷰티매니아 주부에서 화장품 회사 CEO까지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2.04.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남미 낫츠(NoTS) 대표, 뷰티매니아 주부에서 화장품 회사 CEO까지

한 가정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 은행원으로 시작하여 뷰티 컨설턴트에서 화장품회사의 CEO까지 박남미 낫츠(NoTS)대표가 가진 독특한 이력들이다.

그녀는 화장품 쇼핑몰 사업에 도전하고 사업 1개월만에 대박 쇼핑몰 CEO 반열에 올랐다.

엔오티에스의 천연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낫츠(www.nots.co.kr)에 따르면 3월 오픈한 지 1개월 만에 일 매출 1,000만원 이상을 돌파하며 화장품 쇼핑몰 분야에 다크호스로 부상했다.

평소 주위에서 좋은 피부로 주변의 관심을 받던 그녀는 은행원 시절 동료들에게 뷰티 카운셀링으로 도움을 주고, 결혼 후에는 집에서 직접 과일과 야채 등을 이용한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 사용하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여 왔다고 한다.

그 동안 쌓인 뷰티 노하우들을 바탕으로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일을 하고 싶었던 그녀는 수개월에 걸친 임상실험 결과를 토대로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한 아쿠아포린 활성화 기술과 항균, 항여드름, 피부진정, 보습 및 피지 조절 활성이 우수한 생약 혼합 추출물 특허기술을 이용한 천연 기능성화장품인 28Remedy skin care solution을 런칭하게 되었다.

낫츠는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는 당신의 품격을 나타냅니다”의 슬로건 아래 여자의 마음, 어머니의 마음, 고객의 마음이 모두 반영된 더욱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한 박남미 대표의 의지를 전했다. 그녀의 진정한 성공가도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현재 낫츠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회원가입 후 테스터 무료 증정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28레미디 런칭을 기념하여 매일 28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가족들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VIPS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