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옥탑방왕세자 OST 참여로 인기 급상승!

트와일라잇, 옥탑방왕세자 OST 참여로 인기 급상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탑방 왕세자’ OST 참가 인연 박유천 일본 팬 미팅 게스트 참여

트와일라잇, 옥탑방왕세자 OST 참여로 인기 급상승!

보이그룹 트와일라잇(Twilight)이 화제의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OST 사랑은어려워 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가수들의 라인업에 합류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트와일라잇은 지난2월 싱글앨범 ‘트와일라잇’을 발표하며, 찾아가는 공연과 게릴라 콘서트로 인기상승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가수 백지영,알리,박재범등이 참여한 ‘옥탑방 왕세자’ OST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대중들의 급격한 관심을 받고 있다.

트와일라잇(시완,재윤,민영,태성,블랙,티엔,희천)이 참여한 ‘옥탑방 왕세자’OST <사랑은 어려워>는 경쾌한 댄스곡으로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에 중요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는 곡으로 전생에서 못다한 여인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돌아온 주인공의 가슴 두근거리는 사랑을 경쾌한 댄스곡으로 표현하여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진행된 JYJ 박유천의 일본팬 미팅에 드라마 OST 참여의 인연으로 초대되어 자리를 함께 하여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은 트와일라잇은 “박유천 선배님이 불러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 박유천 선배님이 국내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는지 알 것 같았다”며 “보고 배울 것이 많았던 선배를 쫓아 갈 수 있는 후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OST ‘사랑은어려워’는 4회 밖에 방영이 되지 않았음에 불구하고 드라마덕에 대학축제 및 축제기간인 4월 행사문의가 많아져 드라마의 큰 힘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트와일라잇은 파워 넘치는 군무와 탄탄한 라이브를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며, 동시 옥탑방왕세자 OST ‘사랑은 어려워’를 발매될 예정으로 시청자들과 오랜시간 준비한 만큼 대중들의 시선을 끌 수 있을지 기대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