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이니스프리 첫 광고컷 공개! 피부 미남 인증!

이민호 이니스프리 첫 광고컷 공개! 피부 미남 인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호 이니스프리 첫 광고컷 공개! 피부 미남 인증!

배우 이민호가 이니스프리 새 광고 속에서 훈훈한 외모와 함께 매끄러운 피부까지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시티헌터>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민호는 최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새 모델로 발탁되어 첫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남성라인인 ‘포레스트 포맨’ 출시와 함께 제주도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는 숲과 자연, 휴식을 컨셉으로 제주 곶자왈에서 진행되었다. 사진 속 이민호는 여심을 흔드는 미소와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피부마저 훈남임을 인증했다.

예년보다 쌀쌀한 날씨를 보였던 제주도의 3월, 촬영 현장에서 이민호는 얇은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모델다운 싱그러움을 과시했다. 특히 곶자왈에서의 촬영은 이민호가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장소로 꼽았을 정도로 실제 숲의 편안함을 만끽하며 촬영했다는 후문. 촬영 후 이민호는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청정한 곳이 있다는 게 너무 놀랍고 신기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2012년 이니스프리의 남성라인 론칭과 글로벌 론칭의 새 얼굴로 활동하게 될 이민호는 앞으로 뷰티브랜드의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청정 제주 곶자왈의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의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남성들의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총 1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4일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온라인숍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