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첫 아시아 투어 성공적인 스타트, 일본 오사카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박시후, 첫 아시아 투어 성공적인 스타트, 일본 오사카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3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후, 첫 아시아 투어 성공적인 스타트, 일본 오사카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배우 박시후가 첫 아시아투어 팬미팅의 서막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박시후는 지난 29일 일본 오사카 ‘모리노미야 피로티홀’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아시아투어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2012 박시후 팬미팅 투어 인 재팬 –고백-’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박시후의 일본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이미 성공을 예감케했다.

실제로 박시후는 이동하는 곳곳마다 몰려드는 팬들로 인해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공항에는 그의 입국을 기다리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이 날 공연장에도 이른 아침부터 그를 기다리는 팬들의 행렬이 이어지며 장관을 이뤘다.

약 두시간반 동안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박시후는 이 날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와 댄스 퍼포먼스, 그리고 미공개 영상과 다채로운 선물 이벤트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박시후는 팬들에게 직접 일본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헤어짐의 아쉬움을 달랬다.

특히, 이번 공연을 위해 박시후는 직접 연출에 참여하여 함께 아이디어를 내고, 한 달 동안 매일매일 연습실을 찾아 구슬땀을 흘리며 성공적인 공연을 위한 준비에 매진했다.

박시후는 ‘오랜만에 서게 된 무대라 긴장도 많이 했는데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게 되어 너무 행복했다. 계속해서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오사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박시후는 3월 31일 아이치, 4월 3일 도쿄에서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