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다운 30', '한음파' ‘배철수의 음악캠프’통해 진한 록의 감성 선보여

'로다운 30', '한음파' ‘배철수의 음악캠프’통해 진한 록의 감성 선보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다운 30', '한음파' ‘배철수의 음악캠프’통해 진한 록의 감성 선보여

▲ (위)로다운 (아래)한음파

최근 정규 2집을 발표한 ‘로다운 30’과 ‘한음파’가 MBC-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블루스 록에 바탕을 둔 파워풀하고 흡입력 있는 음악을 보여주는 ‘로다운 30’(보컬/기타 윤병주, 베이스 김락건, 드럼 김태현)은 전설의 록밴드 노이즈가든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윤병주’를 주축으로 결성되었다. 격정적인 싸이키델릭 사운드로 이미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한음파’(보컬/기타 이정훈, 기타 윤수영, 베이스 장혁조, 드럼 김윤태)는 EBS 헬로루키 특별상 수상, 2008년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출연등으로 평단과 매니아들의 사랑은 받은 팀이다.

 ‘로다운 30’과 ‘한음파’ 두 팀 모두 2012년 3월에 정규 2집을 발표하기도 했지만, ‘로다운 30’의 윤병주가 ‘한음파’ 2집의 프로듀서를 맡고 음반에서도 협연하는 등 진한 록의 감성으로 끈끈하게 엮인 인디 음악씬의 중요한 축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네이버뮤직 이주의 발견(국내)에도 나란히 소개되며 두 팀에 대한 음악적인 신뢰가 더욱 탄탄하게 다져졌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로다운 30’은 ‘괜찮아’, ‘아스팔트’, ‘서울의 밤’을, ‘한음파’는 ‘무중력’, ‘재촉’, ‘안개여인의 키스’를 완벽한 라이브로 선보이며 현장 관계자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 방송은 3월 30일 금요일 오후 6시 MBC라디오 FM4U에서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