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10억’을 쏜다

클리오, ‘10억’을 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샵클리오 오픈 2주년을 기념 영화 ‘10억’ 시사회 티켓 증정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는 온라인 쇼핑몰 <샵 클리오>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영화 ‘10억’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샵 클리오>에서 클리오, 페리페라 등의 제품을 구입한 후, 신청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7월 27일까지며 당첨자는 7월 28일 온라인 쇼핑몰 내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해일, 신민아, 박휘순, 이천희, 이민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영화 ‘10억’은 광활한 서호주의 오지에서 펼쳐지는 지상 최대 서바이벌 게임쇼라는 독특한 소재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클리오 고객은 영화 개봉 일주일 전인 7월 30일, 을지로 중앙시네마에서 영화를 미리 볼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1993년 론칭한 클리오는 2007년 온라인 쇼핑몰 <샵 클리오>를 오픈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샵 클리오>에서는 클리오 제품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화장품 ‘페리페라’와 뷰티 액세서리 ‘더블트리’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달 가격 할인, 제품 증정, 영화 시사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다수의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